유니티 구성 개념
sence - 여러 prefab을 담을 수 있는 가장 큰 단위
이 안엔 ui형태의 프리펩 /인게임 카메라 프리펩/모델링 프리펩등으로 구성하여 들어갈 수 있음
prefab - max등 다른 프로그램에서 fbx형태로 떨어지는 오브젝트들을 맥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바꿔준 확장자
모델링, 타임라인, 카메라를 프리펩으로 만들어서 사용함
fbx - 생략...
만약에 특별히 카메라를 촬영해야 하는데 인게임 카메라가 고정된다라고 하면
새로운 sence을 만들어서 타임라인 prefab 안에 카메라 prefab, 모델링 prefab을 만들어서 active camera 를 활용해 촬영하면 된다.
※유니티 자체에도 카메라를 생성할 수 있으며 sence view 와 동일하게 persfective view / orthographic view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