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Feedback
- 무게중심을 다시 생각해 볼 것
- 무기를 바깥 향하게 하고 싶으면 팔 접히는 부분이 바깥을 향하기보단 손목으로써 밖을 보게 해주는게 좋다.
- 얼굴의 각도 생각하기


#2 Feedback
- 골반의 각도, 다리위치 등... 생각해보기
다시시작..?
포즈를 레퍼런스에 맞추지 말고 무게중심이나 어떤 자세인지 생각해 볼 것
'3D Game Animation > Pose Study' 카테고리의 다른 글
220903 (0) | 2022.09.04 |
---|---|
220901 (0) | 2022.09.01 |
220608 (0) | 2022.06.08 |
211001 (0) | 2021.10.02 |
210930 (0) | 2021.1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