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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Game Animation/Class Feedback

(1/6) 1주차 피드백

by ika0304 2021. 9. 27.

죽었을 때도 그냥 죽는거보다 조금씩 상체 트위스트 있는것이 좋다.

 

walking tip!!!

 

뛰기때 스파일을 돌릴 때면 상체와 스파인을 전부 돌려야 한다.

손의 메커니즘은 안쪽과 밑쪽이다. (실제로 해보면 손이 스트레칭 되는 느낌)

이것으로 미루어보아 손의 진자운동은 뒤에서 앞으로 갈 때 꺾이되 앞에서 뒤로 갈 때 손과 일자만 되도 꺾인거라고 봐야한다. (left view 기분)

손을 꺾고 싶으면 forearm 으로 꺾어서 8자 형태로 입체적으로 꺾어야 자연스럽게 나온다.

 

Dead & 무기 팁!!


죽기를 할 때 무기를 놓치면  무기의 회전값을 확 회전값을 주면 좋다.

무기가 떨어질 때 손잡이가 무거우니 손잡이방향부터 방향의 전환성을 추가해도 좋음




- 진자운동 피드백 -

진자운동을 할 때 스페이싱 (체공)을 더 조여주되 멈추는 느낌이 나지 않도록 진행

-- 튀는공 피드백 - 

높이와 스페이싱을 잘 생각해서 수정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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