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in 내부에 있는 기능을 사용한다
1. Skin > Advenced Parameters > save
2. Skin > Advenced Parameters > load
만약 타 파트의 실수로 (vertex를 weld 안했다던가...) 추가 버텍스가 새로 생긴 상황에선 skin warp로 큰 부분만 맞춰주고 작은 부분은 재리깅하면 된다.
# skin warp 를 사용한다
1.모델링을 겹쳐놓은 상태에서 Modify > Skin Warp 적용
2.Skin warp의 Parameters에 biped를 넣는게 아닌 바이패드에 스킨값을 가지고 있는 이전 모델링을 선택 후 적용해야 한다 (몰라서 이것저것 건들다 자주하는 실수였다)
Face가 Vertex보다 적용이 더 잘된다고 한다.
Skin warp에 대한 정리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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