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jinseok-gamedev.tistory.com/121
[Max] HD, HI IK Limb Solver
IK를 설정할때 Viewport를 기준으로 설정 되기 때문에 Viewport를 잘 확인하고 설정 할 것! 기능이 생긴 순서 HD Solver -> HI Solver IK Limb Solver IK 지우는 법 End Effector만 지우면 됨. IK Limb Solver 팔과 다리같
jinseok-gamedev.tistory.com
ik관련 옵션 찾아보러 갔다가 양질의 글들이 많은 것 같아서... 스크랩용~
'3Ds Max Tip' 카테고리의 다른 글
Rotation List를 이용하여 진동 표현 하는 법 (0) | 2024.02.06 |
---|---|
본 작업 중 짐벌 락 현상 해결 방법 (0) | 2023.11.13 |
link constrain을 사용했을 때 biped의 포지션 수정 방법 (0) | 2023.07.05 |
상,하체 분리 셋팅 및 etc.. (0) | 2023.06.16 |
orientation constrain (0) | 2023.05.17 |